모든 잡지식 총집합

소개팅 앱 틴더 후기? 과연 이걸로 사람만날수 있음? 틴더 사기 조심하세요

선한터 2020. 9. 29. 21:47
반응형

오늘은 틴더 (Tinder) 라는 소개팅앱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주변에 사람들에 권유로 가입해본 틴더

세계적으로 제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소개팅앱 입니다

 

 

과연 소개팅앱으로 사람을

만날 수 있어?

 

주변 지인들 얘기로 

내 지금 연인을 틴더에서 만났어

틴더에서 만난 사람이랑 잘되가고있어?

이런 말을 들어본적이있을 겁니다

 

 

그래서 해봤습니다

 

 

프로필도 제일 잘나온 사진 몇장을 골라서 올리고

내가 키우고있는 강아지 사진도올리고

요즘 유행이라는 NBTI 도 올렸습니다

 

두근두근 나도 이제 집에서 히키코모리 고만하고

밖에서 새로운 닝겐을 만날 수있나?

마음이 두근두근했죠

 

 

왼쪽으로 넘기면 NOPE

오른쪽으로 넘기면 LIKE하면서 말이죠

 

하지만.....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쉽지않은가 봅니다

 

 

나는 한국사람인데 왜이렇게

중국인 미인들과 매칭이 자주되는지

그들은 나에게 어떠한 매력을 느껴서 좋아요를 하는지

궁금해서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서

 

 

위챗이라는 걸 깔아서 대화를 했죠

위챗은 중국권 카카오톡이라고 보기면 됩니다

자동으로 외국어 번역이 되기때문에

중국어를 하지못해도 대화가 가능한거죠

 

 

그래서 두근되는 마음으로

그래 나는 한국에서 인기없는 스타일 인가봐

중국에서 먹히는 스타일이야 하면서 한껏 부품마음으로

대화를 했습니다

 

몇일동안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서로 무엇을 하는지 일상은 어떻게 지내는지

취미.. 오 대화가 되더랍니다!!

오 좋아 글로벌하게 사람을 알아 갈수있겠구나

하면서 대화를 이어나갔죠

 

 

하지만 슬슬 본색을 드러내더군요

자기는 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었다

너도 나처럼하면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음?? 나도 주식하는데???

 

계속 뭐 가입해라 뭐 가입해라

하라는 겁니다

그래서 아 이거 사기구나 하고

다른 중국 미인분들과 매칭이 되어있어서

여려명과 대화를 시도해봤죠

 

 

뭔 중국미인들은 대대분 주식으로

때돈을 벌고 하루에 100%이상에 수익을 내는

대단한 사람들 이더라고요

워렌버핏이 회귀하여 여자의 모습으로

중국 여려명이 도플갱어처럼 나타나는 것 같았습니다

 

솔직한 저의 후기는

저는 틴더로 한국인과 대화해본적이없습니다

고로 저는 .... 인기가 없나봅니다

두번째 저는 중국미인들이 제 취향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주식으로 돈을 엄청나게 버는 부자들이였고

나를 나락으로 보내줄 저승사자였습니다

 

 

전에 포스팅 한 것 처럼

FWB를 외치며 온라인에 가면속에서 어두움 모습을 내비치는

그러한 사람들도 있고

아름다운 외모로 사람들을 꾀내어 사기를 치는 사기꾼도 있고

하지만

주변에 지인들이 잘만나는 모습을 보면

새로운 인연을이어주는 좋은 어플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저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나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언제가는 저의 반쪽을 만날 날이 있겠죠?!!

 

 

모두들 올해에 연인을 만나

외로운 크리스마스가 아닌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소원합니다

 

그리고 틴더 사기 조심하세요!

 

저는 올해도 글렀습니다ㅠㅠ

 

그럼 저의 실제 틴더 후기였습니다

내일 부터 추석연휴 입니다

모두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