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N

TVN 신서유기8 - 전래동화 시리즈! 지리산에서 한글날에 시작합니다

선한터 2020. 10. 3. 09:56
반응형

2020년 10월 2일 토요일

TVN 나영석 PD 유튜브 예능채널 '십오야'

신서유기8 예고편이 떴습니다

 

 

이 포스팅은 TVN과 아무런 관계없는

예고편에 영상을 무한 공유하라는 미션을 글로만 받은 자에

포스팅임을 밝혀드리는 바 입니다

 

 

저는 신묘한 기운을 받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아침을 밝으면 신묘한 기운이 깃들 것을 기도합니다

 

 

 

이번 신서유기 주제는 전래동화

'흥부전'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를 출국하기가 힘들어 졌죠?

그래서 이번에도 과연 신서유기는 어디서 했을까요?

 

바로

 

 

뷰가 죽이는 옛날 옛날에 호랑이 담배를 피웠다던

'지리산'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신서유기에서 최고의 핵심

누가 어떤 분장을 했을까???

 

캐릭터 요약

 

송민호 : 흥부(자)

조규현 : 놀부뷘

이수근 : 박

강호동 : 흥부아들(12살)

은지원 : 은그리버드(ㅋㅋㅋ)

피오 : 표놀부

 

이렇게 요약해드리면 재밌없으니

제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송민호' 직업 : WINNER 아이돌

현직업 : 훙부아빠 (강아들램 먹여살릴)

신서유기에서 처음 소개한 송민호

이번에는 흥부(자)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신서유기의 바보 다크호스인 그는

역시 이번에도 바보 역활을 맡았다고합니다

 

또 한번 송민호의 퀴즈에서 틀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그는 과연 여기서 얼마나 많은 문제를 틀릴까요?

 

'조규현' 직업 : 슈퍼주니어 아이돌

현직업 : 규부인(혼돈의 놀부뷘)

다음으로 소개된 조규현은 이번에는

놀부부인 '규부인'을 맡았습니다

 

조정뱅이로 알려진 조규현씨는 이번 신서유기에서

과연 또 주정뱅이가 될 것인가???

 

벌레를 엄청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역시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이수근' 직업 : 개그맨

현직업 : 박 (박장대소 메이커)

예능의 신 이수근은 역시나 분장이 과한

박을 맡아서 재밌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이번엔 어떤 예능신이 강리하여

우리를 웃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강호동' 직업 : 전 천하장사, 국민MC

현직업 : 흥부아들 (12살)

유재석과 더불어 국민MC인 강호동씨는

신서유기에서 매번 과한 분장캐릭터를 선호했는데

이번에는 박과 앞으로 나올 ???를 놓쳐서 아쉬움이 있지 않을까요?

 

역시 기상미션에서 최약체중 하나인 강호동씨는

이번에도 예고편처럼 최약체의 모솝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은지원' 직업 : 젝스키스 리더 아이돌

현직업 : 은그리버드 (분노가 체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은지원은 캐릭터를 정말 딱 맞게 잡은거 같습니다

구미 신미로 미친예능을 보여줬던 모습이 기대됩니다

 

분장을 매번 잘 피해가던 은지원은

이번 신서유기8에서 최고의 분장을 맡은것 같습니다

정말 캐릭터와 몰아일체의 경지를 보여줄 것 같네요

 

'피오' 직업 : 블락비 아이돌

현직업 : 표놀부 (도라이가 된)

이번에는 최상위 포식자가 되어버린 피오?

과연 도라이가 된 피오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도라이가 되어 맛포현을 오지게 잘했다는

후문이 있다고합니다

 

정말 이번 신서유기 캐릭터만 보고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도대체 언제하느냐?

돌아오는 한글날 2020년 10월 9일 저녁 9시 10분에 첫방송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마음을

기대했던 신서유기를 통해 한번 웃어보는게 어떻겠습니까?

 

우리 한번 재밌게 웃어봅시다!!

 

아래 클릭하시면 신서유기8 예고편을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